Sunday 4 March 2018

내 수익성있는 외환 전략


Forex Trading Strategy. The 시스템은 Forex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힘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따르고, 수익성있는 결과를 얻는 간단한 수익성이 있습니다. 시스템이 금, 석유, 지수, 1 거래 당 위험의 주식 1 위험 프로필을 기준으로 조정할 수있는 각 거래의 내 계좌 1 개만 위험합니다. 수익 측면에서 거래 당 3 개 이상의 잠재적 잠재력이 없으면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역 당 10 점까지 올 수 있습니다. 나는 가격 행동에 기초하여 무역합니다. 상상력이나 지연된 지표는 없습니다. 시장이 나에게 말하고있는 바를 기반으로 거래합니다. 지표 나 마법의 공식이 말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시간 프레임 분석을 순서대로 수행합니다. 더 나은 정확성을 얻으려면 여러 가지 시간 프레임 분석을 수행합니다. 모든 것이 일치하면 거래를합니다. 계획 시스템 내 시스템을 통해 매일 통화 쌍이 거래 할 수있는 거래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방향 및 가능한 진입 수준 . 마켓 팔로어. 네. 시장이 나아갈 곳을 추측하려고합니다. 시장 추세 추측은 위험합니다. 시장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기반으로 구매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시장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바에 따라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주관적 방법론, 또는 우리가 읽은 일부 출판물이나 거래 상대가 말한 것에 10 년 이상의 지속적인 거래 경험은 시장을 추측하여 일관된 결과를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추측합니다. 시장이 말한 것에 따라 거래합니다. 나는 시장 조건을 파악하고이 조건에 기반하여 거래를 시도합니다. 시장이 상승 할 확률이 높다고 나에게 말하면 긴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내려갈 확률이 높음을 말해 준다면, 시장이 넓어지면 짧은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범위의 맨 아래 또는 위쪽에서 항목을 찾습니다. 즉, 항상 내 전략을 특정 시장 조건에 맞춰야하며 시장이 내가 거래하는 방식에 적응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시장 항목. 대부분의 통화 거래자는 기술 지표에 대한 거래 결정을 기반으로합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지표가 가격 결정에 적용되는 간단한 공식 , 특정 기간 동안 높거나 낮았 음이 사실은이 특정 기간 동안 시장이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우리에게 말해 줄 수 있지만, 이것이 시장의 미래 행동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시장에 진입합니까 가격 행동에 기초하여 시장 자체는 다른 방향보다 한 방향으로 나아갈 확률이 높을 때 시장에 진입하게합니다. 일관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하고 객관적인 거래 방법입니다. 위험 보상 비율. 좋은 정확도에 대한 전략 시스템의 정확성은 선택한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 대한 긍정적 인 거래의 수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th의 정확성에 대해 결코 통제 할 수없는 하나의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e 시스템 시장은 그것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것인지 결정합니다. 따라서 이전 10 개 거래의 정확성은 다음 10 개 거래의 정확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내가하는 일 좋은 정확성을 기반으로 한 거래 대신 좋은 위험 보상 비율 RRR RRR은 내가 위험을 무릅 쓰고 몇 피를 뽑을 것인지, 그리고 한 세트의 거래에서 한 번의 거래에서 기꺼이 할 수있는 많은 피를 말합니다. 좋은 거래를 기반으로 할 때, 나는 같은 양의 이기고 잃는 거래를하고 여전히 좋은 거래 결과를 얻는다. 나는 일관된 결과를 얻기 위해 시스템의 정확성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스트레스없는 거래를 가능하게한다. 계획의 시작. 단기간에 끝나는 날 그리고 장기 트레이딩 계획 매일 매일 나는 어떤 통화 쌍을 볼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장기적인 차트를 분석하고, 거래 할 준비를하기 위해 시장이해야 할 것을 결정하는 단기적인 차트를 내가 잘 구조화 된 계획을 세우고 트레이드, 리스크 및 자금 관리. 이들은 매우 잊혀지지 만 자주 잊혀지는 거래의 측면입니다. 시장 진입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 란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론을 나타냅니다. 각 무역에서 얼마나 위험 할지를 정의하십시오. 돈 관리는 우리의 다음 무역이 얼마나 규모가 큰지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론을 나타냅니다. 무역 관리는 일단 우리가 이미 무역에 참여한 경우 무역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부분 이익, 피라미드 등. At 하루의 끝, 내가하고있는 모든 일은 내가 원하는대로 확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관된 결과를 얻기 위해서도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내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근 기사. 무료 교육. Forex Trading Strategy. Nick s Forex Price 액션 전략. 나의 Forex 거래 전략의 최신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Forex 거래 전략은 가격 행동, 지표 없음, 혼란스러운 기술, 순수한 가격에 전적으로 근거합니다. 나는 벌이 있습니다. n 2005 년부터 가격 행동 전략 개발, 조정 및 개선이 거래 전략은 시장 상황, 변동성이 큰 기간, 낮은 변동성 기간 및 외환 시장에서 발생한 모든 주요 변동 사항을 견뎌내는 데있어 10 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격 행동 전략의 거래의 아름다움입니다. 인디케이터 기반 전략은 그들이 만들어진 시장 조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유동적이며, 변화하는 조건, 다른 쌍, 다른 시간 프레임 및 다른 상인에게 쉽게 적응합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은 거래를 단순하게 유지할 수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귀하의 거래를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Forex 거래 전략의 핵심 원리는 단순한 거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복잡한 거래를 반대합니다. 전략이 간단할수록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내 가격 행동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내 차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제가 차트에 배치하는 유일한 것은 지원 및 저항 영역입니다. Forex를 거래하는 촛대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원 및 저항 영역 내 차트는 지표로 가득 차서 가격 행동을 읽을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지표가없는 거래는 내 Forex 거래 전략을 간단하고 스트레스없는 매우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깨끗한 Forex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EUR EUR 4 시간 차트입니다. 내 깨끗하고 간단한 외환 거래 전략입니다. 이 차트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가격을 읽지 못하게하는 요소는 없습니다. Forex 거래 전략을 좋아합니다. 일부 거래 전략은 지표의 절대적인 혼란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그렇게 거래합니다. 지저분한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Forex 전략입니다. 왜 이렇게 거래하고 싶습니까? 이 거래 전략에 필요한 표시기. Forex Trading Strategy 나는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Forex 지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현재 가치가 떨어지는만큼 데이터를 쓸모 없게 찾습니다. 금리는 현재 상황을 바탕으로 현재 가격 Action. Which 통화 쌍에 거래를 기반으로해야 Forex 가격 Action. My Forex 거래를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부동 및 정기적으로 거래되는 모든 통화 쌍에 작동합니다. 이것은 나의 방법이 가격 행동에 기초를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Forex 거래 플랫폼에서 찾은 어떤 통화 쌍을 성공적으로 교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어느 한 쪽의 통화 쌍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한 번에 너무 많은 짝을 추적하려고 애를 씁니다. 나는 주로 EUR USD, USD CAD 및 AUD USD를 거래합니다. 나는이 통화 쌍을 가장 예측 가능하고 그들의 움직임이 더 부드럽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거래합니다. 꽤 드물다는 예기치 않은 뉴스가없는 한 임의의 점프를 찾으십시오. 런던, 뉴욕 및 아시아 세션과 같은 특정 Forex 세션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주요 통화 쌍 t 모자는 그 시간에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가격 액션 무역 작품 더 나은 시간 프레임 더 나은. 이 Forex 무역 시스템은 가격 행동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당신은 한 시간 이상에서 모든 시간 프레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한 시간, 4 시간 및 일일 차트 이들은 패턴이 자리 잡기 쉽고 일관성있는 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관되게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가격 행동 분석 유형. 일반적으로 가격 행동 분석, 지원 및 저항 방식의 두 가지 형식을 사용합니다. 캔들 스틱 분석. 내 외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를하십시오.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신용 등급 등을 잃어버린 국가들에게 통화는 평소대로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역전 거래를 독점적으로 이끌어 냈습니다. 나는 강한 반전 설정이 내 지원 및 저항 영역 일단 패턴이 형성되면, 그것은 반전을 나타냅니다. 나는 트리거 가격을 설정하고 매주 여러 거래를 수행합니다. 목표 전략 목표 및 중지 목표 M y 표적은 평균 80 pips 정지한다 나의 정지는 평균 40 pips이다. 이 표적 및 정지는 다른 시장 조건도 다르다 나는 보통 나의 표적 및 정지를 결정하는 가격 행동을 허용한다 이것은 나가 초를 읽고 최근에 근거하여 나의 정지를 놓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한 및 하한 가장 일반적인 상한 또는 하한보다 높거나 낮을 것입니다. 뉴스 릴리스 주변의 거래 전략 조정 방법. Forex Calendar를 사용하여 경제 데이터를 추적합니다. 통계적으로 나는 영향력있는 보도 자료를 발행하는 동안 거래를 피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보도 자료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게됩니다. 은행 및 기타 대형 거래 기관은 애널리스트 및 데이터 공급 업체에 수백만 달러를 지불하므로 다가오는 경제에 대한 교육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공개 이러한 추측은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가격에 반영됩니다. 주요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거래가 설정되면 대형 기관이 스스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출시를위한 가격 조치가 단락을 말하면 일반적으로 이유가 있습니다. 피할 수있는 유일한 뉴스는 예측할 수없는 뉴스 또는 매우 영향력있는 뉴스입니다. 빠른 목록입니다. 중앙 은행 지도자 나 정치인의 연설. 이자율 발표 또는 NFP보고에 따르면 얼마 전 Non-farm 취업 변화 보고서에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G7 및 G8 정상 회담과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에 대해서도주의해야합니다. 2015 년 6 월의 최근 G7 정상 회담에는 많은 것이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뉴스는 안전하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뉴스 발표에 의해 촉발 된 거래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뉴스 기반의 움직임은 신속하게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입력 트리거가있는 경우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내 Forex 무역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Forex 통화 쌍과 함께, 어떤 시장 조건에서 pips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 가장 수익성있는 거래 전략. Sophia Todorova는 t입니다 그는 런던 세션을위한 라이브 거래실의 호스트 그녀는 교육 및 심리학의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Forex 무역 성공에 대한 그들의 여행에서 새로운 상인을 돕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기술 분석은 그녀의 열정입니다. 차트는 말하고, 그녀는 경청합니다. 내가 처분 할 때 가장 수익성이 높은 Forex 거래 전략은 어떤 ​​계좌 크기에서도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귀하가 스킬 트레이더인지 스윙 트레이더인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전략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Stand Aside라고합니다. 이 거래 전략 최고의 비 무 지향성 시장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없는 말을하지 않고도, 거래하는 동안 돈을 잃지 않도록하는 가장 확실하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과 같은 날에 나는이 전략을 적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발, 나는 그것을 중요한 생존 기술로 생각합니다. 나는 확고한 무역 체제가 없을 때 무역을 강요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고, 계정을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배웠습니다. 차 rts는 순간에 혼성 신호로 가득 차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거래를 제외하고는 당신이 끝내려는 의미를 지니고있는 독서를 따라 잡을 수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아직도 거래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 라이브 계정 대신 실습 계정에서 해보십시오. 좋은 환경을 찾은 경우, 이 유동성 기간 동안 적절한 포지션 규모로 거래하십시오. 시장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많은 무역 기회를 제공하므로 실제로는 무의미합니다 시장이 쉬고있을 때 강제 무역을 시도하십시오. 좋은 상인은 언제 옆에서야하는지 압니다. 좋은 주말을 보내십시오. 모두들 다음 기사를 읽으면서 고마워요. 나는 다음 주에 모두 만날 것입니다. 그 동안은 긴장을 풀고 재미있는 일을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리버모어가 말했듯이, 리버모어가 말한 것처럼, 큰 것은 앉아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할 수있는 최선의 일은 시장이 형성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언제 입장 할지를 정하라. 기회는 인내심, 인내, 인내가 열쇠입니다. 시간은 돈이 아닙니다. 시간은 돈, 돈은 J L. Hi Kebaya 우리 모두는 우리가 제쳐 놓고서야했던 그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멘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만에,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 며, 주말을 보내십시오. 정말 좋고 유용한 기사를 소크라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와 같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좋은 주말 Hesam을 보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