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Us emissions trading system


교토 의정서에 따른 공약을 가진 당사국 부속서 B 당사국은 배출 제한 또는 감소 목표를 수락했다. 이러한 목표는 2008-2012 년 공약 기간에 허용 된 배출 수준 또는 할당 된 양으로 표현된다. 허용 배출은 할당 된 양 단위 AAU로 나누어진다. 배출권 거래는 교토 의정서 제 17 조에 명시되어 있듯이, 배출 단위를 보유한 국가는 배출 허용량을 사용하지만 배출량을 허용하지 않는 국가는 초과 용량을 목표치를 초과하는 국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상품이 배출 감소 또는 제거의 형태 이산화탄소가 주요 온실 가스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순히 탄소 거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탄소는 다른 모든 상품과 마찬가지로 추적되고 거래됩니다. 이것은 탄소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소 시장의 다른 거래 단위. In 당사국들이 부대를 과다하게 인도 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이후에 자체 배출 목표를 달성 할 수 없다면 각 당사국은 국가 레지스트리에 ERUs, CERs, AAUs 및 / 또는 RMU의 예비비를 유지하기 위해이 예비비는 약정 기한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사국의 할당 된 금액의 90 퍼센트 또는 그 가장 최근의 5 배의 100 퍼센트 국가 및 지역 배출권 거래 제도와의 관계 배출권 거래제는 국가 차원과 지역 차원에서 기후 정책 수단으로 수립 될 수있다. 이러한 제도 하에서, 정부는 참가국에 의해 도달되는 배출 의무를 설정한다.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제도는 운영상 가장 규모가 크다. Decision 11 교토 의정서 제 17 조에 따른 배출권 거래에 대한 양식, 규칙 및 지침에 관한 결정 11 CMP 1. 제 13 조 제 7 조 4 항에 따라 할당 된 금액의 회계 처리 방법에 관한 CMP 1 교토 의정서가 더 많습니다. 교역 교역. 배출권 거래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는 gr 관리를위한 강력한 정책 수단입니다. 온실 가스 온실 가스 배출권 및 무역은 운영의 우수성을 장려하고 신규 및 기존 기술의 배치를위한 인센티브와 경로를 제공합니다. 정책 수단으로서 배출권 거래는 세금, 유연한 지령 통제 및 납세자 지원 이는 주어진 배출 감축 목표 또는 목표에 도달하는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수단입니다.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저감 투자를 측정 할 수있는 확실한 가격 신호를 전달합니다. 배출은 유일한 정책 수단이 아닙니다. 정부가 사용해야하지만 무역에 중요한 역할을하지 않는 것은 불필요한 비용을 부과하고 정책 혼란을 야기 할 것입니다. 전략은 탄소 배출 투자가 0 대 0에 이르는 시장에서 자본을 효율적으로 지휘하는 기후 변화 정책의 핵심 목표에 부합합니다 목표, 배출 시장 요구. 배출권의 부족으로 저탄소 투자에 대한 가격 신호. 전세계 배출량 시장을 선도하는 규칙, 목표 및 규제 시스템의 장기적인 명확성 및 예측 가능성. 적절한 준수 기간.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 감축에 대한 제조 또는 구매 접근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낮은 비용의 솔루션을 발견 할 때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셋 기반 메커니즘은 아직 시장에 참여하기위한 용돈 기반 접근 방식을 도입하지 않은 국가 또는 부문에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기적으로. 배출 시장 성숙하고 성장하여 넓은 온실 가스 적용 범위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통화, 원자재 및 부채 시장에 존재하는 탄소 및 거래 시스템에 대한 글로벌 가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탄소가 이러한 모든 시장에서 적절한 연결 고리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벤치 마크, 야망, 규칙, 모니터링 및 시행을 다양한 방식으로 조율합니다. 다른 appr을 연결하는 구조 및 규정 오아시스 및 시스템을 직접 또는 환율이나 시장 도구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검증 가능한 배출 감축 프로젝트 및 표준을 기반으로 한 전세계적인 상쇄 메커니즘. 장기 및 장기적으로. 탄소 가격이 새로운 투자 및 자금 조달 기회를 열어줍니다. 배출권 거래 제도는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 하는가? 2011 년 6 월 7 일 16 26 BST. 유럽 연합 (EU) s. 유럽 연합 (EU)은 세계 각국의 저탄소 탄소 투자에 대한 자금 조달을 목표로 대규모 자본 시장에서 온실 가스 감축을위한 지표와 방법을 제시했다.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는 온실 가스 배출권 거래를위한 세계 최대의 계획입니다 2005 년에 시작된이 시스템은 탄소 배출량이 유럽 전체의 약 50 개를 차지하는 30 개국의 11,000 개의 발전소 및 산업 설비를 대상으로합니다. 계획에서 허용 된 배출량이 설정되고, 한도에 합산되는 허용치가 계획에 의해 규제되는 회사에 제공된다. 회사는 meas 그들의 탄소 배출량을보고하고 그들이 배출하는 톤당 한 가지 수당을 손에 넣는다. 회사는 그들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면서, 그들의 배출량을 교환 할 수있다. 현재의 배출량은 연간 174 대 감소하여 배출량은 2005 년의 2020 ~ 21 년 수준보다 적습니다. 2011 년 6 월 수당 가격은 약 16이었습니다. 배출권 거래는 연간 약 150 억 달러에 이르며, 다른 배출권 거래 제도를 왜곡시키지 않습니다. 유엔에 의해 설립 된 청정 개발 체제 시장은 약 50 억 기본 감각으로 ETS는 효과가있었습니다. 이전에 규제되지 않은 유럽의 탄소 배출량의 절반을 상한선으로 설정했으며, 계획에 포함 된 회사는 더 이상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탄소는 가격을 가지며 이것은 경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불타는 석탄은 가스를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탄소 오염을 일으키므로 석탄 발전소 운영자는 더 많은 허가가 필요합니다. 허가의 가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가스보다는 석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기를 생산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전력 회사는 따라서 더 많은 오염 옵션과 관련된 추가 비용을 가지므로 더 많은 시간 동안 석탄에 대한 가스를 선택할 것입니다. ETS가 얼마나 멀리 작동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ETS가 없다면 오염의 수준을 추정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어렵다. 그러나 처음 몇 년 동안이 계획은 예상되는 배출량 증가를 2 ~ 5 건의 심층 연구는 배경 배출량, 경제 동향 및 기상 패턴을 분석 한 결과 2005 년에서 2007 년 사이에 ETS는 유럽 전역에서 210 백만 톤의 가장 좋은 추측과 함께 120-300 만 톤의 배출량을 감소 시켰다고 결론 지었다. 특히 중국 등지에서 탄소 집약 상품의 수입이 급격히 증가하는 맥락에서 상당히 완만 한 상승세를 보였으 나 2013 년에 이어지는 ETS의 세 번째 단계에 대해서는 가파른 감소가 결정되었지만 ○ 2020 년 정책은 심하게 비난 받아 현재의 단계에서 많은 양의 허가가 확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문제에 중점을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은 탄소에 대한 가격과 기후 오염을 제한하고 줄이기위한 작업 체계를 가지고있다 이는 세계의 다른 주요 지역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궁극적 인 기후 변화 FAQ. 이 사설은 Creative Commons에서 자유롭게 재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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